옵션 거래 첸나이


옵션 거래 첸나이
SYSPRO 솔루션.
우리는 귀하의 솔루션을 제공하기를 기대합니다.
첸나이에서의 옵션 무역 교육.
SYSPRO 출시를위한 솔루션.
SYSPRO 출시를위한 솔루션.
SYSPRO 출시를위한 솔루션.
2016 UPS 요금 업데이트 및 기타.
SYSPRO 출시를위한 솔루션.
SYSPRO 출시를위한 솔루션.
F. O R M.
왜 SYSPRO를위한 CADACUS 솔루션?
1991 년부터 SYSPRO를위한 표준 EDI, 해운 및 운임 계산기 솔루션의 개발 업체로서 당사의 제품은 SYSPRO와 완벽하게 통합되어 전세계 수백 명의 사용자에게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35 년 동안 SYSPRO는 전 세계 14,000여 고객사에서 성공을 거둔 수상 경력에 빛나는 ERP 시스템을 탄생 시켰습니다.

옵션 무역 서비스 첸나이.
abs에서 우리는 종업원 스톡 옵션 분야의 솔루션을 끝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지식 향상에서 esop의 전체 수명주기를 제공합니다.
준회원 비즈니스 서비스 (i) Pvt Ltd.
타밀 나두, 인도.
우리는 거래 서비스와 같은 많은 유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밀 나두, 인도.
무역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명한 회사 중 하나입니다.
스펄프 엔지니어링 서비스 사립.
타밀 나두, 인도.
우리는 컨테이너의 매매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우리는 모든 장소로 배달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조작 된 용기를 제공합니다.
해양 허브 기업.
타밀 나두, 인도.
우리는 컨테이너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밀 나두, 인도.
우리는 도구, 테이프, 부엌과 같은 제품의 품질 보증 범위의 도매, 상인, 수출, 수입, 공급 업체, 소매 업체 및 유통 업체입니다.
타밀 나두, 인도.
단일 대상 호출 : 프리미엄 운영자 호출 만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한 전화가 없습니다. nse : 은행 선물, 은행 간이 옵션, 주식 선물 및 주식.
타밀 나두, 인도.
우리는 중고 목적의 컨테이너, 리퍼, 플랫 랙, 오픈 탑 및 기타 특수 장비를 구매하고 판매합니다.
Mas Shipping Agencies Pvt Ltd.
타밀 나두, 인도.
주식 또는 주식 거래는 대화식 및 사용자 친화적 인 웹 플랫폼을 통해 집이나 사무실의 편리함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타밀 나두, 인도.
타밀 나두, 인도.
타밀 나두, 인도.
타밀 나두, 인도.
윙스 물류 주식 회사.
타밀 나두, 인도.
Aditya 트레이딩 솔루션 Pvt 주식 회사
타밀 나두, 인도.
타밀 나두, 인도.
타밀 나두, 인도.
타밀 나두, 인도.
타밀 나두, 인도.
프리즘 이벤트 관리.
타밀 나두, 인도.
타밀 나두, 인도.
A. R. T. Associates India.
타밀 나두, 인도.
Afeef 트레이딩 하우스.
타밀 나두, 인도.
태양 Impex 인도 Pvt. 주
타밀 나두, 인도.
타밀 나두, 인도.
타밀 나두, 인도.
타밀 나두, 인도.
농산물 인도 Pvt. 주
타밀 나두, 인도.
루크 웰스 관리 Pvt. 주
타밀 나두, 인도.
Vanan 해양 서비스 Pvt 주식 회사
타밀 나두, 인도.
신 재생 에너지 솔루션 및 엔지니어링 사립.

Nifty / Stock Options Teachin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dharsha 학습 경로의 한 단위)
비 지향 전략.
지속적인 월간 이익.
전환 된 통화 포트폴리오 헤징.
예정된 수업.
1 일 워크샵.
1 일 워크샵.
참석할 수도 있습니다.
3 일 온라인 수업.
오후 6 시부 터 오후 8 시까 지.
매주 월요일, 수요일 & amp; 금요일.
지금 등록.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왜 우리로부터 Nifty / Stock Options Classes를 배울 수 있습니까?
Adarsha Learning Pathways는 30 년 동안의 은행 경험, 옵션 거래 전략에서 NCFM 자격증을 소지 한 우수한 자격을 갖춘 경험이 많은 강사진들로 구성됩니다.
목표는 금융 시장에서 특히 NIFTY / STOCK OPTIONS 거래 전략에서 비용 효과적인 방법으로 교육을 전하는 데 있습니다. 실제로 인도에는 니프티 / 스톡 옵션 거래 전략을 독점적으로 가르치는 사람들이 거의 없으며 손가락 팁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옵션의 시간 프리미엄에 대한 지속적인 세타 효과를 이용하기 위해 전화 옵션, 옵션 또는 둘을 먼저 판매하는 아트 인 델타 중립 비 지향성 OPTION STRATING STRATEGIES를 전문화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간 가치 만 지니고 있기 때문에 만기가 끝날 때 모든 금전 옵션의 시간 프리미엄이 0이된다는 것은 알려진 사실입니다. 델타 중립 기술은 시장이 갑자기 한 방향으로 갈 때의 손실을 피하기위한 백본입니다.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는 옵션의 시간 프리미엄에 대한 시타 효과에 비추어 시장이 내려 가고 성공률이 매우 낮 으면 시장이 올라가거나 옵션을 넣을 경우 콜 옵션을 사는데, 대부분의 초보자는 Option Premiums와 Option Greeks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으므로이 거래에서 많은 것을 잃게됩니다. 우리의 아이디어는 옵션 쓰기 / 단락에서 지식을 전달하고 기본 사항을 설명하고 일정한 이익을 얻기 위해 정기적으로 Nifty / Stock 옵션을 사용하여 거래하는 것입니다.
옵션 그리스 (델타, 세타, 가마, 베가)에 대한 지식은 모든 옵션 거래자를위한 필수 항목이며 옵션 프리미엄 계산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야하며이 모든 것이 우리의 워크샵에서 다루어지고 일관성을 유지하기위한 다양한 전략에 익숙해집니다 월별 수익은 시장 방향에 관계없이 나타납니다. 당신이이 방향에서 얻는 지식이 많을수록 주식 시장 거래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종목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는 투자자조차도 통화 가능 통화 (Called Call) 외의 다른 월별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이것은 모든 FII 거래자 (외국 기관 투자자)가 항상 사용합니다.
우리의 지식 센터는 옵션, 그것을 사용하는 시간, 모든 전략과 이익과 손실 가능성에 대한 theta와 Vega의 효과에 대한 기본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주식 시장의 이벤트를 갱신 할 것입니다 / 금융 시장의 중요한 뉴스 / 옵션 보험료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인 변동성에 대한 주식 시장에 영향을 미칠 다양한 사건의 날짜. 뉴스 섹션을 정기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매월 한 가지 전략을 정기적으로 웹 사이트에서 다루며, 웹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경우 지식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Nifty / Stocks에 관한 우리의 워크샵 옵션 거래 전략은 기초와 고급 기술을 상세하게 가르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풍부한 지식을 제공하는 상세한 소책자를 제공하며 철저히 통과한다면 많은 전략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Nifty / Stock Options의 모든 파업 률에 대한 Black-Schole 공식에 따라 Delta, Theta, Gama 및 Vega를 계산할 수있는 무료 계산기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계산기는 시장에서 판매되며 어디에서 우리 워크샵에 참석하면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말하는 것.
& nbsp; 나는이 프로그램에 오랫동안 참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옵션을 구입할 때 돈을 잃지 않도록 피할 수 있었고, 때로는 돈을 버리고 옵션을 넣을 수도 있었다. 매일 돈을 잃어 버렸다. 옵션 거래에 참여하는 대부분의 신규 가입자는 THETA (옵션의 시간 가치)에 대한 지식이 없기 때문에 거대한 수익을 얻으려는 희망을 갖고 옵션을 구입하기 때문에 모든 일이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매일 옵션을 잃어 버리고 만기가되어 값이 0이되기 때문에 옵션을 구매할 확률이 매우 낮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이제 금융 모듈에서 고도로 숙련 된 트레이너 인 저명한 뱅커 (Eminent Banker)가 진행 한 8 시간의 힘든 세션에 참석 한 후, 나는 비 방향성 델타 중립적 인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여 옵션 작성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으며 일관된 수익을 내기 시작했습니다. 교수님 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8221;
-Manoj Ravula, Hyderabad.
멋진 경험이었고 OPTION의 각 파업 가격에 대해 다양한 Non Directional 거래 전략, Option Greeks 및 델타 계산에 대한 많은 지식을 획득했습니다. 교수법은 훌륭하고 이해하기 쉬우 며 제공된 소책자는 OPTION TRADING의 모든 모든 전략을 포괄합니다. 저는 델타 중립 옵션 작성 전략을 사용하여 11 월 14 일부터 거래를 시작했으며 8 일 동안 1 lac의 투자에 2.5 %의 이익을 이미 얻었습니다. 교수진은 30 년간의 은행 업무 경험과 다양한 금융 모듈 교육에 대한 지식이 풍부합니다. 나는 그에게 많은 감사를 표합니다. & # 8221;
-Ravi Shankar, Bangalore.
& nbsp;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배우는 것이 좋았으며, 이익을 얻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옵션을 작성하는 방법을 알아야했습니다. 우리는 의심의 여지를 없애고 올바른 제안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확대 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간단히 말해서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당신이 투자를 안전하게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 # 8221;
& # 8220; 나는 Futures & amp; 지난 3 년간 옵션 거래. 기술적 분석에도 불구하고 내일 아침 스톡 / 닛티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선물에서 막대한 손실을 보았습니다. 갑자기 시장이 반대 방향으로가는 경우 마진 거래를하고 우리 자본보다 10 배 더 주식을 매매하기 때문에 손실이 엄청납니다. 따라서 손실은 현금 시장 거래보다 10 배나 더 큽니다. 옵션 트레이딩은 델타 중립 기초 옵션을 작성하고 포지션을 항상 헤징함으로써 비 방향 무역 전략을 적용 할 수있는 유일한 영역입니다. 주식 시장 거래에 대한 많은 지식을 지닌 탁월한 은행가가 진행하는 워크샵에 참석하는 것은 대단한 경험이었습니다. 방법론은 최선을 다하여 평신도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지난 1 개월 반 동안 워크샵에서 배운 기술을 따르고 있으며 투자 수익에 매우 만족합니다. & # 8221;

옵션 거래 첸나이
성공적인 거래를위한 옵션 전략 워크샵은 상승 또는 하락하든 모든 시장 조건에서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기술을 배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의 교육 과정은 옵션 분석의 모든 중요한 파워 개념을 이해하고, PCR 차트, 옵션 통증 차트를 이해하고, 언제, 어디에서 어떤 전략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거래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080- 39275521 / 0-8123333977 번으로 전화하거나 자세한 내용은 AT traderscockpit에 이메일로 문의하십시오.
제 3 자 웹 사이트에서 이전 연수생이 게시 한 코스에 대한 950 점 이상의 리뷰를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워크샵 리뷰 1 | 워크샵 리뷰 2 | 워크샵 리뷰 3.
옵션 기본 사항 - 워크샵 전에 콘텐츠 / 웹 세미나를 공유합니다.
옵션 장점 - 무엇입니까? 옵션 기록 옵션 용어 - 스트라이크, 스폿, 만료, 운동, 내장, 시간 값 옵션 유형 - 미국, 유럽, 아시아 옵션 유형 - Puts and Calls - ATM, ITM, OTM.
Bangalore에서 진행되는 모든 교육은 온라인 라이브 및 인터랙티브 웹 방송을 위해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집에서 인터넷에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트레이너의 말을 듣고 대화 할 수 있습니다.
다루는 주제 : 옵션 전략의 A2Z를 다루는 6 개의 모듈.
옵션 가격 결정 - 옵션 가격 및 마스터 링 옵션 그리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델타, 감마, 베가, 세타, 로오? 언제 어떻게 알 수있는 옵션을 사고 파는가? 옵션을 만료시 교환하는 방법? 30 개 이상의 옵션 트레이닝 전략을 가진 마스터 링 옵션 전략 - 스프레드 - 수직 / 비율, 강세, 약세, 범위 이탈 / 브레이크 아웃, 헤지, 소득, 각각 입장 및 출구에 대한 이해와 함께 전략 및 다른 전략 사용 방법 및시기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얻으십시오 어느 것이 더 잘 작동 하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비교됩니다. 스톡 / 뮤추얼 펀드 포트폴리오에서 옵션을 사용하여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 독점적 인 5 단계 방법론을 통해 올바른 옵션 전략을 선택하여 적용하고 분 단위로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Anuraag Saboo는 인도의 기술 연구소 (IIT) Chennai에서 인도의 경영 연구소 (IIM), 방갈로르 (Bangalore) 및 전기 전자 공학과의 Chartered Market Technician Certification (CMT) 및 PGDM 소지자입니다.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전화할까요?
연락처.
Anuraag Saboo는 TradersCockpit의 기술 연구 책임자이자 미국 시장 기술자 협회 (Market Technicians Association)가 발행 한 CMT (Chartered Market Technician Certification) 소지자입니다. 그는 인도의 기술 연구소 (IIT) Chennai에서 인도 경영 연구소 (Institute of Management, IIM), 방갈로르 (Bangalore) 및 전기 전자 공학 (Electrical and Electronics Engineering)에서 PGDM을 수행했습니다. 그는 재무 장관 인 만모한 싱 (Manmohan Singh) 박사로부터 IIT에서 공학 수업을 마쳤다는 이유로 금메달을 받았다. 그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19 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적극적으로 12 년 넘게 인도 증권 거래소의 주식 및 상품 거래를 해왔습니다. 그는 또한 ATMA의 증권 시장 및 알고리즘 트레이더 인증의 국립 연구소의 Equity Derivatives Certification 소지자이기도합니다. 그는 지난 5 년간 정기적으로 기술 분석 및 옵션 전략을 가르치고 실습했으며 현재까지 1000 명 이상의 학생들을 교육했습니다. 그는 Bangalore 및 Delhi의 ATMA (기술 시장 분석가 협회)에서 기술 분석의 다양한 측면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증명서.
전화할까요?
연락처.
저작권 및 사본; 2016 Gumption Labs 소프트웨어 솔루션 Pvt. Ltd. | 모든 권리.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