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성이 있거나 관련없는 분산 전략 사례


전략 기차.
소기업 전략적 개발 교육.
무관 한 다양 화.
비 관련 다각화는 비즈니스가 신규 또는 관련없는 제품 라인을 추가하고 새로운 시장에 진출 할 때 다양 화의 한 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신발 생산자가 의류 제조업에 종사하는 경우. 이 경우 회사의 기존 비즈니스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이 다양성은 관련이없는 것으로 분류됩니다.
비 관련 다각화는 유리한 재정적 조건하에 획득 될 수 있고 높은 수익을 낼 가능성이있는 신규 사업 또는 회사가 다각화에 적합하다는 개념에 기반합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재정적 접근입니다. 이 연구는 완전히 새로운 분야의 무관 한 다각화가 유사한 제품, 서비스, 시장 또는 보완 전략에 근거한 관련 다양 화에 비해 현저히 높은 수익을 가져올 것이라고 연구 조사가 결정할 때 실행됩니다. 특정 기간 동안 높은 수익을 가져온 이런 종류의 다양 화의 좋은 예는 근년의 성장 과정에서 주요 사업 활동이 크게 다른 분야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들이 건설 시장에 진입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경우 전문 지식과 경험이 부족하고 시장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면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무관 한 다각화는 완전히 무관 한 분야에서 활용 될 수있는 인적 자원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기반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무역 회사의 소유자가 컴퓨터 디자인 분야에서 유능한 사람이라면 인터넷 상점을 열어 상품을 판매하고 웹 페이지 디자인 서비스 등을 추가하여 활동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비 관련 분산은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기존 기본 역량을 사용하고 기존 시장에서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고 새로운 생산 라인을 시작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이러한 기회는 주요 회사 사업의 결과로 식별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딜러는 자동차리스 계획을 개발하고리스를 통해 자동차를 판매함으로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기회를 활용하는 새로운 역량 개발.

사업 다각화의 사례.
레스토랑은 고급 음식 가게를 추가하여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1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 2의 사례 [침투 전략] | 침투 전략 사례 3 [제품 다양 화 전략] | 다각화 전략 4 [수직 통합 전략] | 역방향 수직적 통합 전략의 예.
비즈니스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새로운 산업에 참여하거나, 자사 제품에 대해 여러 용도로 사용함으로써 다양 화됩니다. 현재 비즈니스에 대한 위협을 헤지하거나 고객 기반과 수익원을 확대하기 위해이 과정을 도표화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를 이루는 기업은 산업 또는 비즈니스 라인이나 풍부한 자금이나 물리적 자산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합니다.
농업.
농장은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다른 제품을 생산할 때도 판매하거나 사용하기 위해 아이템을 사용함으로써 다양 화됩니다. 유제품 농장은 우유를 핵심 제품으로 생산하지만, 이 루트에서 농장은 치즈 또는 아이스크림과 같은 관련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충분한 공간이있는 농장은 여러 작물을 재배 할 수 있으므로 여러 제품 라인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농장에서는 가축을 판매하여 소의 유기물을 이용하여 농작물의 번식과 번식을 지원합니다. 비슷하게, 밀이나 옥수수는 시장에 내놓거나 가축의 입으로 갈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식당가는 식당에서 식사를 제공하는 것 이상의 수익 스트림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식료품 점에는 샐러드 드레싱, 마리 네이드 또는 소스 등의 레스토랑 라인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는 레스토랑, 메뉴 또는 커뮤니티 (예 : 요리 책, 여행 서적 및 비디오, 기념품 및 엽서)에 맞는 선물을 판매하는 선물 가게가있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용품.
스포츠 용품 시장은 다양한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관심사를 가진 고객 기반을 포함합니다. 많은 소매 업체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다양한 선택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점은 주자, 농구 선수, 골퍼, 축구 선수 및 야구 선수를 위해 신발을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및 실외 장비에는 공, 박쥐, 장갑, 신 경비원, 골프 클럽, 캠핑 장비 및 낚시대가 포함됩니다. 다양성으로 인해 옥외 매장에는 야외 의류, GPS 장치 및 카메라가 더 전통적인 낚시대, 소총 및 텐트와 함께 포함되었습니다.
건설 장비.
건설 장비 딜러는 제품, 서비스 및 위치를 분류하여 다양 화합니다. 지리적 다양성은 한 지역의 건설 또는 산업 활동의 둔화에 대비 한 딜러 헤징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른 딜러들은 파이프와 같은 안전 상담, 교육 및 건축 자재를 유지 보수 및 임대에 필수품으로 추가했습니다. 딜러는 농기계를 선택하여 건설 장비 판매 및 임대료의 상당한 하락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9 년의 건설 기계 판매는 농장 장비 판매량이 5 % 감소한 것에 비해 40 % 감소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
일부 기업은 다른 기업과 합병하거나 다른 기업을 인수합니다. Congolmerate 다변화는 관련되거나 종종 관련이없는 기업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당가, 자동차 판매점 및 토지 개발 사업을 하나의 우산 아래에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라인이나 다른 전략적 관심사 간의 유사성보다는 재정적 고려 사항이 합병 및 인수를 지배합니다.
참고 문헌 (6)
리소스 (2)
저자에 관하여.
Christopher Raines는 사업, 재정 문제 및 법률에 관한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즐깁니다. 채플 힐 (Chapel Hill)의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교 (University of North Carolina)에서 경영학 및 법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1996 년 8 월 이래 변호사로 일하면서 Raines는 비즈니스, 소비자 및 기타 법률 분야와 관련된 사건을 처리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Jupiterimages / Goodshoot / Getty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전달 통합] | 회사의 전향 적 통합의 예.
[제품 개발 전략] | 맥도날드 제품 개발 전략.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수직 통합 기업] | 수직 통합 기업의 사례.

관련성없는 관련 분산 전략 사례
이것은 Strategic Management : Evaluation and Execution (v. 1.0)의 책 8.3 절의 분산 전략 (Diversification Strategies) 섹션입니다. 자세한 내용 (라이센스 포함)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책은 Creative Commons by-nc-sa 3.0 라이센스에 따라 사용이 허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선스를 참조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저자에게 크레딧을주고 (아래 참조), 돈을 벌지 않고 같은 용어로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게하는 한이 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2012 년 12 월 29 일에 액세스 할 수 있었으며이 책의 가용성을 유지하기 위해 Andy Schmitz가 다운로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자와 출판사는 여기에 적립됩니다. 그러나 게시자는 원래 게시자, 작성자, 제목 및 삭제할 도서 URI에 대한 관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를 요청했습니다. 또한 게시자의 요청에 따라 일부 구절에서 이름이 삭제되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이 프로젝트의 속성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PDF 사본은 HTML 및 CSS에서 PDF를 만드는 훌륭한 도구 인 Prince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출처 또는 무료로 제공되는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홈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그곳에서 추가 도서를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의 PDF 사본 (134 MB) 또는이 장 (15 MB) (인쇄 또는 대부분의 전자 독자 용) 또는이 책의 HTML 파일이 포함 된. zip 파일 (오프라인 웹 브라우저 용)을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
8.3 다양 화 전략.
학습 목표.
다양 화의 개념을 설명하십시오. 다변화를위한 세 가지 테스트를 적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관련성이없는 관련성없는 다양성을 구별합니다.
다양 화 전략을 사용하는 기업 완전히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는 기업을 참여시킵니다. 완전히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십시오. 수직 통합은 기업이 이미 존재하는 가치 사슬의 새로운 부분으로 이동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다양 화는 새로운 가치 사슬로 이동해야합니다. 많은 회사들이 합병이나 인수를 통해이를 달성하지만, 다른 회사는 다른 회사의 개입없이 새로운 산업으로 확장합니다.
다각화를위한 세 가지 테스트.
제안 된 다각화 운동은 세 가지 시험을 통과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거부되어야합니다. Porter, M. E. 1987. 경쟁 우위에서 기업 전략에 이르기까지.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65 (3), 102 †"121.
기업이 진입하려는 기업이 얼마나 매력적입니까? 업계에서 높은 수익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진입하는 것이 매우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업계 진입 비용은 얼마입니까? 경영진은 자신의 회사가 다각화하기 위해 흡수하는 비용을 회수 할 수 있어야합니다. Philip Morris가 1970 년대 후반에 7Up를 구입했을 때, 실제로 7Up가 가치가 있었던 것의 4 배를 지불했습니다. 이러한 비용을 충당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었고 1986 년에 7Up가 판매되었습니다. 새로운 유닛과 회사는 더 나아질 것입니까? 한 쪽 또는 다른 쪽이 경쟁 우위를 얻지 못한다면, 다각화는 피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Philip Morris와 7Up의 경우, 어느 쪽도 함께 합류하면 큰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관련 다양 화.
관련 다양 화 기업이 기존 산업 또는 산업과 중요한 유사성을 갖는 새로운 산업으로 이동할 때. 회사가 firm†™ s 기존하는 기업 또는 기업과 가진 중요한 상사 성이있는 새로운 기업으로 움직일 때 생긴다 (그림 8.4 "성공의 감미로운 향수 : 만들는 상표는 제국 로열 제국"). 필름과 텔레비전은 오락의 양면이기 때문에 ABC의 Disney †™ s 구입은 관련된 다양 화의 한 예입니다. 관련 분야 다변화에 종사하는 일부 기업은 핵심 역량을 개발하고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경쟁 업체가 모방하기 힘든 기술 집합은 다른 비즈니스에서 활용 될 수 있으며 각 비즈니스 내에서 고객이 누리는 혜택에 기여합니다. 더 성공적이 될 수 있습니다. 핵심 역량은 경쟁 업체가 모방하기 어렵고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활용 될 수있는 기술 집합이며 각 비즈니스 내의 고객이 누리는 이점에 기여합니다. Prahalad, C. K., & amp; Hamel, G. 1990. 회사의 핵심 역량.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86 (1), 79 †"91. 예를 들어, Newell Rubbermaid는 실적이 저조한 브랜드를 파악하여 (1) 가정 및 가족, (2) 사무용품, (3) 도구, 하드웨어 및 상업용 제품의 세 비즈니스 그룹에 통합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림 8.4 성공의 감미로운 향기 : 제국을 발전시키는 브랜드.
Honda Motor Company는 관련 다각화를 통해 핵심 역량을 활용하는 좋은 예를 제공합니다. 혼다는 자동차와 트럭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회사는 실제로 오토바이 업계에서 시작했습니다. 이 사업에서 경쟁을 통해 Honda는 작고 신뢰할 수있는 엔진을 만드는 독특한 능력을 개발했습니다. 경영진이 자동차 산업으로 다각화하기로 결정했을 때 Honda는 새로운 비즈니스에서이 능력을 활용했기 때문에 성공적이었습니다. Honda는 또한 모든 지형 차량, 잔디 깎는 기계 및 보트 모터 산업에서 엔진 제작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Honda†™ s 다변화 전략은 상사를 보트 모터를 포함하여 몇몇 사업으로, 가지고갔습니다.
간혹 경영진이 즐기기를 희망하는 관련 다양 화의 이점은 결코 달성되지 않습니다. 청량 음료와 담배는 소비자가 필요로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회사는 브랜드 및 광고와 같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을 구입하도록 유도해야합니다. 따라서 필립 모리스 (Philip Morris)가 7Up를 인수함으로써 필립 모리스 (Philip Morris)가 기존의 마케팅 기술을 습득하여 새로운 업계에서 적용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불행히도, 7Up의 가능한 이점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무관 한 다양 화.
그림 8.5 Berkshire Hathaway의 무관 한 다각화.
청량 음료 회사가 왜 영화 스튜디오를 사겠습니까? It†™ s는 그런 움직임의 뒤에 논리를 상상하기 단단하다, 그러나 Coca-Cola는 $ 750 백만을위한 1982 년에 컬럼비아 그림을 구매할 때 다만 이것을했다. 이것은 무관 ​​한 다변화의 좋은 본보기입니다. 기업이 firm†™ s 기존 산업 또는 산업과의 중요한 유사성이없는 산업에 진입 할 때. 이는 기업이 기존 산업이나 산업과 중요한 유사성이없는 산업에 진입 할 때 발생합니다 (그림 8.5 "Berkshire Hathaway의 비 관련 다각화"). 운 좋게도 코카콜라에 대한 투자는 offвЂ를 지불했다. 컬럼비아는 불과 7 년 후 34 억 달러에 소니에 팔렸다.
그러나 관련성이없는 대부분의 다각화 노력에는 해피 엔딩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할리 데이비슨 (Harley-Davidson)은 할리 브랜드의 생수를 판매하려했습니다. 스타 벅스는 스타 벅스 브랜드의 가구로 다변화하려고했습니다. 두 노력 모두 재난이었다. Harley-Davidson과 Starbucks는 모두 상징적 인 브랜드를 즐기지 만 이러한 전략적 자원은 생수 및 가구 사업에 효과적으로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더 가벼운 회사 Zippo는 현재이 시나리오를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CEO 인 제프리 부스 (Geoffrey Booth)에 따르면, Zippo는 미국에서 만든 “rugged, 내구성이 뛰어난 아이콘 브랜드로 소비자들에 의해 인식됩니다. th2010.townhall / news / us / 2011 / 03 / 20 / zippos_burning_ambition_lies_in_ retail_expansion. 이 브랜드는 회사에서 80 년간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더 가벼운 사업의 미래는 황량합니다. Zippo 경영진은 올해 약 1 천 2 백만 개의 라이터를 판매 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이는 1990 년대의 Zippo†™ 판매량에서 50 % 하락한 것입니다. 이러한 감소 추세는 많은 국가에서 흡연이 덜 매력적으로됨에 따라 계속 될 것입니다. Zippo 경영진은 회사를 구하기 위해 다양 화하기를 원합니다.
Zippo†™ s 제품의 내구성은 1968 년에 제작 되더라도 여전히 작동하는이 라이터로 설명됩니다.
특히, Zippo는 Eddie Bauer와 Victorinox Swiss Army Brands Inc. 가 우화를 겪고 싶어합니다. Eddie Bauer†™ s 의류 브랜드의 견고한 옥외 이미지는 포드가 만든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을 판매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Swiss Army Knives의 고품질 이미지는 Swiss Army †"브랜드 수하물과 시계를 판매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2011 년 3 월 현재, Zippo는 시계, 의류, 지갑, 펜, 술병, 야외 손잡이, 카드 놀이, 가스 그릴 및 향수 등 브랜드를 활용할 수있는 다양한 시장을 조사하고있었습니다. 에디 바우어 에디션 포드 익스플로러 (Eddie Bauer Edition) 포드 익스플로러 (Ford Explorer)와 같은 다양한 다각화 옵션 중 어느 것을 선택하려고하는지, 그리고 할리 브랜드의 생수와 같은 패자가 될지를 알아내는 것은 Zippo 경영진이 직면하는 주요 과제였습니다.
영화에서의 전략.
Techline 핸드폰, Sports America 잡지 및 Crispity Crunch 씨리얼은 공통점이 무엇입니까?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 Globodyne이 2004 년 영화 In Good Company에서 시너지를 추구하면서이 회사들 각각을 인수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카터 두리에 (Carter Duryea)는 그의 고용주 인 글로 보딘 (Globodyne)이 스포츠 아메리카 (Sports America) 잡지의 소유자 인 워터맨 퍼블리싱 (Watchman Publishing)을 인수함에 따라 흥분했습니다. 인수는 그를 큰 승진과 “ 포르쉐 leasing” 크기로 자신의 월급을 올랐다.
시너지 효과는 두 개 이상의 기업이 별도로 생산할 수없는 이익을 함께 창출 할 때 발생합니다. Duryea는 자신의 광고 부서와 Globodyne 우주 내의 다른 부서 간의 교차 홍보 전략이 슬램 덩크라고 확신했지만 Waterman의 직원 Dan Foreman은 스포츠 아메리카의 광고와 휴대 전화 및 아침 시리얼 다른쪽에. 그의 상당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Duryea는 Globodyne†™ s 다른 사업 단위의 무관 한 본질이 시너지 창출의 그의 전략을 저지했기 때문에 Sports America에서 광고 페이지를 증가시킬 수 없었습니다. Globodyne은 실패한 출판사 소유에 별다른 가치가 없음을보고 즉시 해당 부서를 다른 대기업에게 판매했습니다. 판매 후 Duryea를 포함한 Waterman Publishing의 초기 구매에 대한 보상을받은 임원이 해고되었습니다.
Waterman Publishing을 성공적으로 관리 할 수없는 Globodyne†™ s의 무능력은 무관 한 다변화와 관련된 어려움을 보여줍니다. 모회사 인 †™ s 핵심 역량 외부의 회사를 사는 것이 회사의 규모를 증가시킬 수 있고 경영진에 익숙하지 않은 경영진은 일반적으로 위험하고 잃어버린 제안입니다. 수십 년간의 전략적 관리 연구에 따르면 기업이 다변화 될 때 뜨개질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 경영진은 친숙하고 전문 지식이 거의없는 벤처 기업으로 옮겨 가지 않습니다.
Good Company에서 Topher Grace가 불운 한 중학교 간부 인 Carter Duryea로 출연했습니다.

마케팅 의제.
Virgin : 무관 한 다양 화.
누군가가 버진 업계에서 어떤 업적을 가지고 있는지 묻는다면, 생각 나는 첫 번째 생각은 필연적으로 우리 각자마다 다를 것입니다. 이것은 버진 그룹이 '관련이없는 다양 화'라고 알려진 것에 참여하기 때문입니다. & # 8211; Ansoff의 Matrix에서 다섯 번째 전략. 무관 한 다각화 란 회사의 기존 산업 또는 산업과의 중요한 유사성이 결여 된 완전히 새로운 산업에 진입하는 것이며, 종종 합병이나 인수를 통해 완수됩니다.
Virgin의 경우 무관 한 다변화는 확실히 수익성 극대화 측면에서 성공적인 전략이었습니다. 1970 년대로 되돌아가 자마자 기록적인 우편 주문 회사 및 레코드 스토어로서의 운영을 시작한 이래 음악 업계의 급격한 변화하는 본질을 고려할 때 회사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혁신되었습니다. 전 세계 버진 그룹 내 총 35 개의 자회사를 보유한 영국 내 버냉키는 2012 년에 버진 그룹이 총 매출 150 억 파운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1970 년대와 매우 다르게 보입니다.
성공적인 무관 한 다각화의 핵심은 회사가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는 내부 역량을 보유한 강력한 수익 잠재력을 지닌 산업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버지니아 대서양의 시장 진입은 좋은 고객 서비스가 항공 업계에서 드문 품질이었던 그 당시 좋은 예였습니다. 항공기 운항이 지연되고 수하물이 분실되거나 지연되거나 분실 된 경우가있었습니다. Virgin의 기존 회사 전체에서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내부 역량은 경쟁 업체가 복제하기가 쉽지 않은 장점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가격 프리미엄을 청구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관련이없는 다양 화 (& 8) 전략은 완전한 증거와는 거리가 멀며, 버진에게는 실패한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주목할만한 사건은 1990 년대 중반 버진 콜라의 급격한 감소와 급격한 감소입니다. 코카콜라 (Coca-Cola)와 펩시 (Pepsi)와의 경쟁에 대한 야심 찬 계획이지만 실패했다. 계속 증가하는 탄산 음료 시장에도 불구하고 기존 플레이어로 인해 Virgin의 입국에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광범위한 배포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하는 기능 및 광고 지출에 대한 반발력. & # 8211; 그 결과 버진 콜라 (Virgin Cola)는 영국의 집에서 3 %의 시장 점유율로 끝나기 전까지는 제한적이었다.
실패의 위험성을 넘어서는 관점에서 볼 때, 무관 한 다각화는 강력한 단일 메시지 전달을 흐리게함으로써 브랜드의 힘을 잃는 측면에서 더 많은 위험을 초래한다고 주장합니다. Virgin은 음악과 레코드를 통해 젊은 청중들과 강력하게 공명 한 반항적 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거의 자체 라이프 스타일; & # 8211; 그러나 버진 머니 (Virgin Money)와 버진 기차 (Virgin Trains)에서는 더 이상 그 단일 메시지와 협회가 없습니다. 오늘날 서브 브랜드 호스트는 버진이 뭔가를 의미하는 것으로 정의 할 수있는 방식으로 함께 편안하게 맞지 않습니다. 버진이 왜 그 산업의 선두 주자인지에 대한 설명이 먼 길을 간다. 항공사, 광대역 및 체육관 업계에서 Virgin은 단순히 다른 회사 일 뿐이며 리더가 일반적으로하는 방식으로 혁신하지 못합니다. 대신, Virgin은 기존 서비스 또는 제품을 사용하고 가격을 낮추거나 비즈니스 모델을 약간 변형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리차드 브랜슨 (Richard Branson)은 버진 그룹 (Virgin Group)의 모던 전략을 요약하여 요약합니다. & # 8220; 비즈니스 기회는 버스와 같으므로 계속해서 또 다른 기회가 있습니다. & # 8221; 본질적으로, Virgin은 기존 산업을 검토하여 그룹이 기존의 회사 (예 : 기차, 보험 및 은행)에 만족할 수있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을 제공 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Virgin은 마법의 일부를 잃어 버렸고 결과적으로 브랜드 정신은 사람들의 마음에보다 강력한 무언가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 실패 할 때 효율성과 수익성을 창출하는 강력한 글로벌 비즈니스로서의 자격으로 살아남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리차드 브랜슨 (Richard Branson)은 과거의 상업용 우주 비행을 목표로하는 버진 갤럭 틱 (Virgin Galactic)의 출시와 같은 선전을 통해 과거를 재검토하고 좀 더 독특한 이미지를 재현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이 업계는 아직 불확실하고 상업적인 가치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Virgin 브랜드의 혁신적인 유익한 관련성을 제공합니다. Virgin Group의 비즈니스 모델의 다양한 특성은 "반란"이라는 틈새 시장 차별을 강화하려는 노력을 의미합니다. 광범위한 대상 고객에게 더 이상 세탁을하지 않아도되므로 강력한 미디어 관심을 보유한 유아 산업의 원동력으로 간주되어 모든 기존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버진 브랜드가 항상 기존의 가능성의 한계를 밀어 내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앞으로 10 년 정도는 Virgin의 중요한시기가 될 것이고, 그것이 어떻게 퍼져 나가는 지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2024 년에 누군가가 Virgin에게 우리에게 말하면 어떻게 될까요? 오늘보다 훨씬 더 명확하고 일관성있게되기를 바랍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