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2 판 트레이딩 옵션


인형 2 판 트레이딩 옵션. 투자자가 오늘날 어려운 시장을 이겨낼 수 있도록 새로운 사실, 차트 및 전략으로 업데이트 된 Dummies의 Trading Options는 올바른 거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주지만 위험 요소, 새로운 기법 및 전반적인 이익 개선 결과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Trading Options Dummies는 당신을위한 책입니다.


옵션 거래 : 옵션 가격 이해.


인형 2 판 트레이딩 옵션. 옵션 시장을 탐색하고 이익을 창출하십시오. 거래 옵션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Dummies For Trading Options for Dummies의 이번 신판은 - Dummies, 2nd Edition [도서]를위한 트레이딩 옵션 선택에서 귀하를 시작합니다.


거래 옵션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십니까? 이 새로운 트레이딩 옵션 인형은 트레이딩에 사용할 수있는 일반적인 옵션 유형을 설명하고 투자 요구에 맞는 적절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옵션 비용 및 혜택의 중요성을 평가하고, 위험을 줄이기위한 옵션을 결합하고,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전략을 수립하고, 지수, 형평 및 ETF 옵션을 사용하여 퇴직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방법을 알아볼 것입니다. . 옵션은 구매자에게 주식과 같은 증권을 특정 기간 내에 고정 가격으로 매매 할 권리를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옵션은 주식보다 비용이 적기 때문에 다재다능한 트레이딩 수단이며 거래의 전반적인 위험을 제한하거나 추가 수입을 제공 할 수있는 높은 레버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귀하가 거래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을 가진 투자자이지만 위험 요인, 새로운 기법 및 전반적인 개선 된 이익 결과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원할 경우 인형을위한 트레이딩 옵션은 귀하를위한 것입니다.


거래 옵션은 위험을 관리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이 실용적이고 친숙한 가이드는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신뢰할 수 있고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그의 작품은 Barron 's, Marketwatch에서 인용되었습니다. McKean 준수 혁명 : 전자 서적은 전자 출판 또는 PDF로 제공됩니다. 전자 책은 전자 책을 DRM으로 보호합니다. 즉, 전자 책을 구매하고 다운로드 한 사람 만 전자 책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전자 서적은 반환 할 수 없으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전자 도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Q를 참조하십시오. 현지 가격 및 사용 가능성을 보려면 위치를 변경하십시오. 이 제목의 콘텐츠를 다시 사용할 수있는 권한을 요청하십시오. 회계 기술에 대한 알림을 구독했습니다. 우리의 해결책, 당신의 방법. 이 페이지를 인쇄하십시오. 설명 옵션 시장을 탐색하고 이익을 창출합니다. 거래 옵션에 대해 생각하지만 시작할 위치를 모르십니까?


위험을 결정 및 관리하고, 옵션을 사용하여 자산을 보호하고, 권리를 보호하고, 계약 의무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옵션을 결합하여 포지션 위험을 제한하는 방법에 대한 전문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옆으로 움직이는 것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 제공 옵션 계약 사양 및 메커니즘에 대해 알아야합니다. 거래 옵션은 위험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실용적이고 친숙한 가이드는 성공에 필요한 신뢰할 수 있고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목차 소개 1 부 : 시작하기 7 제 1 장 : 옵션 거래와 개인 투자자 9 제 2 장 : 옵션 소개 19 제 3 장 : 행동이 이루어지는 곳 33 제 4 장 : 시장, 부문 및 전략 평가 67 제 5 장 : 분석 시장에서의 분위기 스윙 69 제 6 장 : 기술 및 기본 91 제 7 장 : 당신이 스윙하기 전에 연습하기 8 장 : 옵션으로 포트폴리오 보호하기 스프레드 및 기타 사나운 것들 장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고급 전략 10 장 10 장의 주요 옵션 전략 Chapter Optionetics는 오늘날의 시장에서 거래를위한 투자 교육 서비스 및 도구를 제공합니다.


인형, 3 판에 대한 거래 옵션. 인형 시장 타이밍. 경쟁 할 수있는 힘 : 규정 준수가 살아 남기 위해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가. 고용 너머의 세계 탐색. 가격은 우크라이나에서 유효합니다. X 허가를 신청하려면 귀하의 요청을 wiley로 보내주십시오. 여기에는 Wiley title s 및 재사용하고자하는 내용의 특정 부분이 포함되어야합니다. 재발행 요청 인 경우 Wiley 콘텐츠가 게재 될 새로운 작업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독자의 전자 서적. 목록에 가입하기 전자 메일 목록에 가입하십시오. 최신 제품, 이벤트, 제안 및 내용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확인이 전송되었습니다.


전자 메일 목록에 가입 최신 제품, 이벤트, 제안 및 내용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가입하기 회계 기술에 대한 알림을 구독했습니다.


거래 옵션 계약의 기본.


Dummies, 2nd Edition을위한 트레이딩 옵션.


재정적 옵션은 두 당사자 간의 계약적인 계약입니다. 일부 옵션 계약이 카운터를 통해 이루어지기는하지만, 거래소를 거치지 않고 두 당사자 사이에 있음을 의미하며, 나열된 옵션으로 알려진 표준화 된 계약은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옵션 계약은 소유자에게 권리와 판매자의 의무를 부여합니다. 핵심 정의 및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화 옵션 : 통화 옵션은 소유자 (판매자)에게 미리 결정된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기본 주식의 특정 개수의 주식을 매수 (매도) 할 권리 (의무)를 부여합니다. 통화 옵션을 사용하면 주식 소유 비용의 일부분으로 기본 주식의 가격 이득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Put 옵션 : Put 옵션은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기본 주식의 특정 수량을 판매 (구매) 할 권리 (판매자)를 소유자 (판매자)에게 부여합니다. 자신이 소유하고있는 주식에 풋 옵션을 소유하고 있으며 주식 가격이 떨어지면 풋 옵션이 가치를 얻고 주식 손실을 상쇄하고 당황하지 않고 주식 소유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옵션 계약 소유자의 권리 : 통화 옵션은 소유자에게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특정 수량의 주식을 매입 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풋 옵션은 소유자에게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특정 수량의 주식을 팔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옵션 매도인의 의무 : 매수자의 매도인은 기본 주식의 특정 수량을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매도 할 의무가있다. 풋 옵션 매도인은 일정 금액으로 특정 금액의 주식을 매입 할 의무가있다.


위험 관리 및 거래 이익 모두를 위해 옵션 사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동하기 전에 각 섹션의 개념을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옵션에 중점을두고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고려하고 옵션과 전략과 관련된 위험과 보상을 측정하십시오. 각 섹션을 공부할 때 이러한 요소를 염두에두면 실시간 거래로 넘어갈 때 개념을 훨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목표에 스톡 옵션을 사용하십시오.


적은 비용으로 위쪽 움직임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공매도의 위험이없는 주식의 하락 움직임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가격 하락 및 시장 침체 기간에 개별 주식 포지션이나 전체 포트폴리오를 보호합니다.


거래 옵션의 위험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다음은 두 가지 핵심 개념입니다.


옵션 계약에는 제한된 수명이 있습니다. 각 계약에는 만료일이 있습니다. 즉, 예상되는 이동이 만료 날짜에 가까워지면 전체 초기 투자를 잃게됩니다. 실시간으로 처리하기 전에 종이 거래로 이러한 일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종이 거래를 통해 기본 주식에 대해 다양한 옵션을 시도하여 두 가지를 성취 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실시간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살펴봄으로써 최적의 옵션을 선택하는 방법과 위치를 관리하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전략은 비참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면 보상을 제한하고 무제한의 손실에 노출됩니다. 이것은 주식을 매도 한 경우 일어날 것과 똑같은 일로 거래 옵션의 목적을 무너 뜨릴 것입니다. 옵션 및 특정 옵션 전략을 사용하면 주식 판매량을 줄이거 나 (원 자산의 가격 하락으로 이익을 얻음) 동일한 비용을 적은 비용으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인형 거래 옵션 2nd edition pdf. George Fontanills. 거래 옵션. 에 대한. DUMmIES ‰ 의회 도서관 통제 번호 : ISBN : 미국에서 제조 됨. 우리는이 책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귀하의 의견은 moneysoccerleague의 Dummies 온라인 등록 양식을 통해 보내주십시오.


베스트 옵션 거래 도서 ★ 인형을위한 바이너리 옵션 Pdf [Binary Options Books Pdf]


인형 거래 옵션 2nd edition pdf. Ltd. 의회 도서관 목록 데이터 - 출판물 데이터. 코헨, 가이. 옵션을 쉽게 만들었습니다 : 수익성있는 거래 가이드 / Guy Cohen. - 세 번째 버전. 페이지 cm. 서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ISBN (양장본 : 알칼리성 종이). 1. 옵션 (금융) 2. 추측. I. 제목. HG.


거래 옵션은 거래 주식과는 조금 다르지만 연구와 연구가 필요합니다. 주식을 거래 할 때 다양한 주문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보장 실행, 다른 보장 가격. 이 간단한 목록은 인기있는 거래 주문 유형과 알아야 할 거래 용어에 대해 설명합니다.


시장 질서는 거래 대기열에서 우선 순위가 주어진 주문에 대해 현재 시장에서의 실행을 보장하는 것이다. 제한 주문은 가격을 보장 하나 실행은하지 않습니다. 주문에 한도를두면 다음과 같은 경우 시장 주문처럼 취급됩니다. stop-loss order라고도하는 정지 명령은 징계와 거래하기위한 위험 관리 도구입니다.


스톱은 옵션 가격이 특정 레벨로 거래되거나 이동하는 경우 시장 주문을 유발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톱은 현재 시장보다 불리한 가격을 나타내며 일반적으로 기존 포지션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중지 제한 주문은 일반 중지 주문과 유사하지만 시장 주문 대신 제한 주문을 실행합니다. 추가 위험을 감수하면서 종료해야하는 주문을 종료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정류장에 도달하면 시장이 당신을 상대로 갈 것입니다. 주문을 처리하는 두 가지 기본 기간이 있습니다. 주문이 취소되거나 브로커가 60 일 이내에 주문을 해지 할 때까지 브로커에게 확인하십시오.


진행중인 주문을 취소하려면 취소 주문서를 제출하십시오. 안내가 완료되면 주문이 취소되었음을 알리는 보고서를 받게됩니다. 주문 변경은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취소와 약간 다릅니다.


원래 주문을 취소하고 취소를 확인하는 보고서를 기다린 다음 새 주문을 입력하십시오. 이 경우 교체 주문이 취소됩니다. 가격 데이터는 차트에서 특정 기간 동안의 시장 거래 활동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다음 목록은 투자를 추적하는 동안 발생할 수있는 차트 유형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


이 차트는 가격 대 시간을 사용합니다. 각 기간의 단일 가격 데이터 포인트는 라인을 사용하여 연결됩니다. 이 차트는 일반적으로 종가를 사용합니다. 꺾은 선형 차트의 한 가지 장점은 사소한 움직임이 필터링되어 필터링된다는 것입니다. 꺾은 선형 차트의 단점은 하루 중 거래 강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한 기간에서 다른 기간으로 간격이 발생했는지 여부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총 4 개의 가격 포인트가 각 막대를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OHLC 차트는 거래 기간의 강도와 가격 격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일 차트를 참조 점으로 사용하면 상대적으로 긴 세로 막대는 가격 범위가 하루 동안 매우 클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차트는 OHDA 차트와 유사하게 가격 대비 시간을 사용합니다. OHDA 차트와 마찬가지로 두꺼운 막대로 강조 표시된 기간의 공개 및 마감 가격 범위를 사용합니다. 이 차트에 고유 한 패턴은 일별 분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촛대 차트는 매일 차트에 가장 잘 적용되는 황소와 곰 사이의 전투와 관련하여 별개의 패턴 해석을합니다. 또한 기간별 데이터를 통합하여 가격 범위와 격차를 표시합니다. 재무 인덱스 변경 사항을 이해하려면 인덱스 작성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인덱스가 동일하게 잘 작성되지 않습니다. 재무 지표는 세 가지 방법으로 구성됩니다.


재정 지표는 주식, 채권 또는 원자재 그룹의 가격을 측정하는 도구입니다. 하나의 재고가 변경되면 색인이 변경됩니다. 고가의 주식이 가중치 가중 지수에서 하락하면 낮은 가격의 주식이 하락할 때보 다 지수가 더 많이 하락하게됩니다. 동일한 가중 지수의 모든 주식은 지수 가치에 동일한 영향을 주어야합니다. 지수를 균형있게 유지하려면 주식을 분기별로 조정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지난 3 개월 동안 큰 이익을 보았던 주식이 지수에 너무 많이 비중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거래 주문 유형 주식을 거래 할 때 다양한 주문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보장 실행, 다른 보장 가격. 주문에 한도를두면 다음과 같은 경우 시장 주문과 같이 처리됩니다. 주문을 처리 할 기본 기간은 두 가지입니다. 현재 거래 세션 또는 시장 종결 후 다음 세션 : 주문이 취소 될 때까지 또는 브로커가 60 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 할 가능성이 있음 - 브로커에게 확인 취소 또는 변경 : 주문 변경은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주문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취소하는 것과 약간 다릅니다 : 투자 추적에 사용되는 차트 가격 데이터가 사용됩니다 차트를 통해 특정 기간 동안 시장 거래 활동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목록은 투자를 추적하는 동안 발생할 수있는 일부 차트 유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재무 지표 구성 방법 재무 지표 변경 사항을 이해하려면 인덱스 작성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재무 지표는 세 가지 방식으로 구축됩니다 : 고가의 주식을 선호합니다. 시가 총액 가중 : 상위권 주식을 선호합니다. 달러 가중 평균 : 각 주식은 동일한 영향을 미칩니다. 주식이 지수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재무 지표는 주식, 채권 또는 원자재 그룹의 가격을 측정하는 도구입니다.


인형, 3 판에 대한 거래 옵션.


도서 설명.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를 인식하십시오. 다양한 옵션 유형에 대해 더 잘 이해합니다. 장기 및 단기 전략을 학습하십시오.


모든 시장에 대한 검증 된 거래 옵션.


다변화하고 싶습니까? Trading Options For Dummies, 3rd Edition은 이용 가능한 일반적인 옵션 유형을 다루며 투자자가 자신의 투자 요구에 맞는 적절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옵션 비용 및 이점을 평가하고 옵션 경관의 언덕과 계곡을 이해하여 맨 위에 나올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 베스트 셀러 가이드는 위험 관리, 이익 실현 및 다양한 시장 조건 탐색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조언자입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도구, 중개 회사 및 심지어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서도 중요하게 다루어집니다.


수익 잠재력을 높이고 손실 위험을 낮추십시오. 상승, 하락 또는 옆으로 시장에서 수익을 올리십시오. 미래의 이벤트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설계 전략 위험을 결정하고 관리하십시오.


목차.


1 부 시작하기.


제 1 장 옵션 거래 및 개인 투자자.


2 장 옵션 소개.


제 3 장 거래 장소 : 행동이 이루어지는 곳.


4 장 옵션 위험 및 보상.


2 부 시장, 부문 및 전략 평가.


제 5 장 시장의 기복 변화 분석.


6 장 섹터 분석 : 기술 및 기본.


7 장 스윙하기 전에 연습하기.


8 장 살인자 거래 계획 설계.


제 3 부 옵션에 대해 모든 상인이 알아야 할 사항.


9 장 다른 옵션 스타일 이해하기.


10 장 옵션으로 포트폴리오 보호.


11 장 이익 잠재력 증가 및 위험 감소.


제 12 장 조합 전략 : 확산과 다른 야생.


제 13 장 ETF, 옵션 및 기타 유용한 트릭.


제 4 부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고급 전략.


제 14 장 시장의 방향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돈을 벌어 라.


제 15 장 변동성은 기회를 거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시장이 옆으로 움직일 때 이익을 얻는 제 16 장 무역.


제 5 부 십일 부의.


17 장 10 가지 주요 옵션 전략.


제 18 장 옵션 거래에서의 십일조와하지 말 것.

Comments

Popular Posts